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 주를 개운하게 마무리해준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by 냉큼바다 2023. 3. 3.

안녕하세요 여러분 끝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열심히 한 주을 달리고 난 후에 뭘 하면서 한 주를 끝내시나요? 친구와의 약속으로 에너지를 내는 분도 계실 테고 집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는 분도 계실 거예요. 저는 일주일 동안 고생한 저를 생각해서 몸도 풀어주고 피로를 날려주는 편이에요. 요즘에는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에 다니고 있답니다. 밑에 차를 댈 곳도 넓게 있어서 올 때 편리해요.

안양 스웨디시 데스크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에 들어오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과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기분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혼자 오는 편이지만 굉장히 넓고 쾌적해서 연인이 데이트하러 오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신발 보관함에 신발을 넣고 준비해 주신 실내화로 갈아 신고 안으로 들어가면 된답니다. 응대 또한 친절하셔서 저까지 저절로 기분이 좋아졌어요. 지나가면서 봐도 화사한 불빛에 산뜻한 소품들이 잘 보였어요.

안양 스웨디시 복도

전체적으로 참 깨끗하지 않나요. 관리 실력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청결도도 주의 깊게 보는 편이거든요. 깨끗해야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마음이 들거든요.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는 광이 날 정도로 매끈하고 먼지 한 톨 없는 것 같았습니다. 

안양 스웨디시 스낵바

관리를 받기 전이나 후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은 간식도 있습니다. 정수기는 온수와 냉수 둘 다 가능하니 컨디션에 맞게 마실 수 있어요. 저는 차 한잔 타서 마셨습니다. 관리를 받기 전에 따듯한 차로 몸을 풀어주기에 괜찮았어요.

안양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따로 있습니다. 관리 전이나 후에 샤워할 수 있어요. 워낙 깔끔해서 불편한 점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1인 샤워실이라서 씻다가 다른 사람을 마주칠 일이 없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같이 씻는 거는 조금 부끄러울 수 있잖아요. 그런 점이 없었습니다. 물기도 없이 잘 유지되고 있었고 씻을 때 필요한 용품들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안양 스웨디시 용품

씻고 나오면 필요한 면봉이나 티슈, 머리를 만질 수 있는 헤어 드라이기와 빗도 있습니다. 수건은 넉넉하게 두장씩 준비해 주세요. 간혹 이런 곳에 있는 수건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곤 하는데 이곳은 하나도 안 나고 두툼해서 잘 썼어요.

안양 스웨디시 족욕실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는 관리 전 족욕을 먼저 받는데요. 족욕실은 세명까지 앉을 수 있습니다. 자리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짧게 하고 끝내기 때문에 잘 겹치지 않아요. 저도 이때  혼자서만 앉아있었답니다. 앉으면 따듯한 물을 받아주시고 족욕제도 골라볼 수 있는데 저는 수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향으로 골랐어요. 요즘 잘 못 자는 것 같아서요. 발을 담그면 몸이 사르륵 녹으면서 풀리는데 너무 좋아요. 노래도 흘러나와서 심심하지 않게 있었습니다.

안양 스웨디시 라커

룸 안에 라커가 있는데요, 라커 안에 걸려있는 가운으로 갈아입으면 되겠습니다. 넉넉해서 입고 온 옷을 보관하기에 모자라진 않았어요. 가운은 찰랑거리고 향긋한 냄새가 나서 거부감이 들지 않아요. 이런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안양 스웨디시 2인 관리룸

여기는 두 명이서 들어갈 수 있는 곳이에요. 연인이 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밝다고 느껴진다면 조금 낮춰달라고 말씀드려도 괜찮아요. 저도 어두운 게 좋아서 낮춰달라고 한답니다. 그리고 가습기가 있어서 답답함도 없었고 은은한 캔들향이 나고 있었어요. 흘러나오는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누워만 있어도 나른해지는 것 같아요.

안양 스웨디시 개인관리룸

제가 들어간 안양 스웨디시 마사지 룸입니다. 허전하다고 보일 수 있지만 오히려 힐링에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베드는 따듯하게 데워져 있어서 누워있어도 춥지 않아요. 케어는 부드럽게 진행되지만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시원함에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풀어주시면서 어깨와 목이 많이 뭉쳤다고 하시더라고요. 그곳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셔서 한결 가볍고 개운해졌습니다.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서 자연스레 어깨가 뭉치는 것 같아요. 중간에 어색하지 않도록 이야기도 나눠주시고 즐거운 케어를 받은 것 같습니다. 90분이 짧지 않은데 지치지 않고 열심히 해주시는 면에서 신뢰도 생기고 잘 온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끝난 후에는 샤워로 몸에 뭍은 오일을 닦아냈는데 잘 닦이더라고요. 씻고 나오니 마실 거를 주셔서 여유롭게 마시고 나왔습니다. 덕분에 몸도 개운하게 잘 풀고 이번주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https://www.nkbad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