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만족할만한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by 냉큼바다 2023. 3. 3.

안녕하세요!

냉큼바다입니다. 내일부터는 주말인데 다들 약속이나 계획은

있으신가요? 저는 딱히 계획해둔 일은 없지만 의미있게 시간을 보낼수

있는일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는중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수원을

다녀온적이 있는데 정말 여전히 사람들도 많고 시끌벅적하고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여서 기분좋게 다녀온 기억이 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방문했던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도 정말 기분좋게 받고왔는데

시설도 좋고 특히나 거기서 만났던 관리사분과 실장님?은 진짜 친절

하시더라구요! 원래 샵에 갈 생각을 안하고 있다가 저녁에 밥먹기 전까지

시간도 많이 남고 커피도 질릴만큼 먹어서 어디 가있을까 하다가 들렸던

샵 입니다!

수원 스웨디시 복도

처음에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를 예약할때 사진을 봤는데 정말 시설도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금액이 많이 비싼가 해서 봤는데 다른 샵들과

일반적으로 비슷한 금액이어서 바로 연락을 드려서 예약이 가능한지

물어봤었는데 다행이도 바로 오면 된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바로

출발을 했습니다! 샵 앞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넓지는 않았지만

다행이 제가 댈수있는 자리는 있어서 얼릉 차를 주차하고 바로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수원 스웨디시 관리실

들어가면 실내화로 갈아신을수있게 미리 준비를 해놓으시는데 바로 실내화로

갈아신은뒤에 예약자 이름하고 전화로 미리 말씀드렸던 코스를 확인하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십니다! 바로 관리실을 배정해주셨는데 샤워실도

안에 1인샤워실로 구비되어 있어서 안에서 씻고 바로 가운으로

갈아입은뒤에 잠시 기다리면 관리사분이 들어오셔서 진행을 해주세요!

수원 스웨디시 대기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를 받으러 갔을때 잠시 시간이 남아서

대기실에 앉아있을때 실장님이 음료나 차를 내어주신다고 했는데 저는

이미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고 와서 사양했지만 이런 디테일한 부분도

상당히 기분좋았던것 같아요! 뭔가 서비스적인 대접을 받는 느낌도

들었고 샵이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여서 그런지 편안한 기분이

많이 들더라구요

수원 스웨디시 1인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는 기본적인 제품들을 관리를 잘 해놓더라구요

1인실 내부에 가운이랑 샤워용품들이 다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수건이랑

가운같은 경우에는 정말 정리가 잘 되어있었던것 같아요 가끔 어떤샵에서는

가운같은곳에서 찝찝한 냄새가 날때도있고 오일이 묻어있는경우도

있었는데 이날 방문했던 샵에서는 그런게 전혀 없어서 샤워도 기분좋게

했던것 같습니다! 다 끝나고 가운으로 입고 잠시 기다리면 테라피스트님이

노크를 하고 들어오시는데 저는 아로마 오일로 받는 코스를 선택해서

오일을 따듯하게 데워서 갖고오시는데  몸에 바를때부터 조금씩

나른하면서 받을면서 잠들뻔했어요.. 진짜 솔직히 큰 기대 안하고 들렸던

건데 생각보다 시설이나 전체적으로 기대 이상이라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원래 수원에 종종 놀러가는편인데 앞으로도 자주 들릴것 같습니다!

수원 스웨디시 내부

아 그리고 샵에서 쓰는 로션이랑 스킨 이런 제품들 그런것들도 다 이름있는

메이커를 사용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보통 이름모르는 조금 싼 느낌이 많이

나는 제품을 흔하게들 사용하는데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곳인것 같습니다 받으러 가기전에는 별로면 어떻게하지..?

이런 생각도 있었는데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뜻밖의 힐링을 즐기고왔어요! 

 

www.nkbad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