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주일 동안 쌓인 피로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다녀와서 완벽힐링

by 냉큼바다 2023. 3. 16.

안녕하세요~
쉬다가 갑자기 일을 하니 스트레스도 쌓이고
잠을 많이 자도 도통 개운해지질 않더라고요.
일요일에 중요한 약속이 있기도 하고
예전부터 몸이 너무 피곤하면 한 번씩 받았는데
저는 잘 맞았어서 컨디션 회복을 위해
이번에도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예전에 정말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고민 없이 같은 곳으로 다녀왔어요.

파주 스웨디시 데스크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는
일단 입구부터 마음이 차분하게 안정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예요.
예약우선제에 워낙 인기 많은 곳이라 방문 전 전화로 시간을 정하시는 게 좋아요!
저도 원하는 시간대보다 약간 늦은 시간대로 예약 가능 했습니다...
틀어놓으시는 음악도 공간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듯했어요.
웰컴 드링크로 차 한잔을 주시는데 여유롭게 즐기며 조금 기다리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신답니다.

파주 스웨디시 대기실

간단한 안내를 받고 관리복을 건네주셨어요.
샵에서 제공되는 옷은 다른 손님들도 입었던 거라 아무리 세탁한다고 해도
꿉꿉하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도 가끔 있는데
여기는 오히려 보송보송하고 좋은 향도 나요.
족욕실이 정말 쾌적하게 잘 갖춰져 있는데
저는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모든 공간 중에 이곳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족욕은 한 10분 정도 하는데 그동안 집중적으로 케어받고 싶은 부위 선택하고
간단하게 내용도 살폈어요.
본격적인 케어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는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어느정도 물이 식었다 싶으면 관리사분이 와 주셔서
마른 수건으로 깨끗하게 발을 닦아 주시는데요.
단순히 물기만 없애주시는 게 아니라
발가락 사이까지 꼼꼼하게 물기를 제거해주셔서 상쾌했어요.
족욕기 주변은 수시로 청소하시는지
먼지 하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더라구요.
이런거 하나하나에서 고객들을 세심하게 신경써준다는게 느껴져서
힐링 포인트인 것 같아요.

파주 스웨디시 족욕실

적당히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나오니 벌써 묵은 피로가 풀리는 듯
노곤노곤해진 기분으로 고급스러운 통로를 지나쳐 관리룸으로 향했어요.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는 프라이빗한 1인실부터 커플룸, 3인, 4인룸
이렇게 있어서 혼자 오든 단체로 오든 편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파주 스웨디시 관리룸

여기가 바로 커플룸인데요.
역시 깨끗한 건 기본이고 살짝 낮은 조도에
따뜻하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을 받게 돼요.
잘 정돈되어 있는 수건과 충전기, 소독기에 긴장이 더욱 풀어졌답니다.
원래 이런 샵은 실력도 중요하지만 청결과 위생이 생명이잖아요.
이런 부분에 예민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오셔도 될 거 같아요.
제가 집중적으로 케어 받고 싶다는 부위들을 꼼꼼하게 풀어주셨어요.
목이랑 허리 쪽을 마사지해 주시다가
여기 평소에 많이 아프지 않았냐고 물어보셨는데요.
그만큼 근육이 많이 뭉쳐 있는 거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역시 직장인은 어쩔 수 없나 봐요... 틈틈이 스트레칭을 좀 해줘야 되는데
자꾸 안 챙기다 보니 엄청 뭉쳐있었나 봅니다...
확실히 같은 한국인 분이 케어를 해주시니까 소통이 편해서 좋더라고요.
목이랑 어깨 뭉치는 것만 아니라 골반이 살짝 틀어져 있어서
오래 앉아 있으면 그 부분에 불편함을 느끼곤 하는데요.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사분들을 통해 신체 부위의 틀어진 체형을
잡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단순히 몸을 만져주는 느낌이 아니라 근육을 부위별로
제대로 만져주시면서 피로를 풀어주는 맞춤 케어였어요.
스킬이 좋으신 것도 있지만 관리사분이 정성을 다해 열심히 풀어주셨고
그만큼 퀄리티 있는 관리가 된다는 게 더할 나위 없이 좋았어요.
sns에 후기를 남기면 추가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고요.
저는 할인받을 수 있는 거 다 이용해서 아주 가성비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파주 스웨디시 샤워룸

샤워실 같은 경우에는 특히 개별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다른 손님들과 어색하게 마주칠 일 없이 프라이빗하게 씻을 수 있어서 좋고요.
고급 어매니티가 다 구비되어 있어서 바디 용품도 따로 챙겨갈 필요 없어요.
마사지를 다 받고 나오는데 내 발걸음이 이렇게 가벼웠었나 싶더라고요.
몸이 가벼워진 건 물론 혈액순환 잘 된 덕분에 안색까지 밝아진 거 있죠.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 다녀온 덕분에
이번 주말 약속에 산뜻하게 외출하고 돌아올 것 같습니다!

오늘은 파주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가 혜택을 제공받아 
이용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https://www.nkbad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