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피로를 날려버리는 케어

by 냉큼바다 2023. 2. 24.

안녕하세요. 점점 날이 풀리면서 길을 다니다가 슬슬 두꺼운 패딩을 벗어두고 조금 가벼워진 차림의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그래도 아직은 차가운 밤 기운에 감기 몸살이 걸리지 않도록 조심히 다녀야할거 같아요. 매일 똑같은 일정에 많이들 지쳐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이번에 피로를 풀어볼가  해서 방문했던 테라피 샵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다른분들도 다녀가 보시면 좋을거  같아서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대해 설명을 해드리려고 해요.

천안 스웨디시 카운터

물론 딱 한번만 받고 모든 피로를 다 날릴 수 있다는 것은 아니지만 몸에 누적이 되는 것보다는 이렇게 수시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주로 주말에 관리를 받고는 하는데요. 이렇게 한번씩 관리를 받고 나서는 확실히 몸도 가벼워지고 스트레스도 덜 받는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반복되는 일상에서 저의 삶의 질을 높여준 테라피 샵이 바로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인데 출퇴근길 항상 마주하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서 더 시선이 갔던거 같아요. 코스도 단일이 아닌 타이 스포츠 아로마 등등 원하는 것으로 골라서 받을 수 있었는데 간단하게 마사지 앱을 이용해서 예약을 할 수가 있었어요. 상기종목 테라피 코스 수료한 여관리사님이 계신다고 했고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언제든지 편안한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했어요.

천안 스웨디시 실내

워낙 성격상 번거롭고 어려운 것을 싫어하는 편이라서 한눈에 딱 보이는 것중에서 골라서 받았었는데 이렇게 원하는 테라피 샵을 직접 골라서 예약을 한 경우는 처음이였고 정보도 확실하기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상세주소와 코스별로 설명이 잘 되어 있어써 정말 좋았어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원하는 데로 골라서 받을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천안 스웨디시 복도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 케어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5만원(전신 관리+아로마 테라피+체형관리+발케어) B코스 90분 7만원(전신 관리+아로마 테라피+체형관리+발케어)가 있었고 추가적으로 족욕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미리 실장님께 말씀을 드려야 준비를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천안 스웨디시 조명

샵도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었고 그외에 필요한 용품들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기 때문에 따로 준비를 해야할건 없었고 샤워길과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가 진행이 될 테라피룸까지 1:1의 프라이빗한 공간이였기 떄문에 더 만족스러웠어요. 수건과 일회용 속옷까지 꼼꼼하게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추가로 필요한 것들은 실장님께 말씀을 드리면 될 거 같네요.

천안 스웨디시 테라피 룸

한국인 전문 관리사님들이 깔끔하고 시원하게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소통하기에도 편안했고 원만한 소통과 전문적인 스킬이 몸속 가득히 피곤한 부분들을 모두 씻어 주었어요. 정성스러운 관리덕에 컨디션도 회복을 하고 간거 같아서 제대로 힐링을 즐기다 가는거 같네요. 참고로 관리 후 항시 코로나 소독 및 방역 실시를 하고 있다니까 평소에 위생에 민감하신분들은 가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천안 스웨디시 관리실

간단하게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쉽게 관련 정보들과 할인가 혜택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 해 보시면 될거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사이트 | 냉큼바다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사이트,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 등 냉큼바다를 이용하세요!

www.nkbad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