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일 방문하고 싶었던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by 냉큼바다 2023. 2. 24.

안녕하세요. 가끔 시간이 날 때 도수치료를 받고는 하는데 그것보다 부드럽고 더 감성 있는 관리를 받고 싶기도 하고 몸이 너무 뻐근하니 제대로 등 근육을 풀 수 있는 테라피 샵을 찾고 있다가 알게 된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시장골목 근처에 연식이 오래되어 보이는 건물이 하나 있는데 그 건물의 바로 4층에 위치해 있었고 앞쪽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여유롭였기 때문에 편안하게 자차를 끌고 찾아가 보았어요. 손님이 많이 몰리는 날에는 주차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니까 꼭 문의를 해보신 후에 방문을 하는 게 좋아요.

불당 스웨디시 복도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연중무휴 진행이 되는 데 공휴일이 껴있는 경우에는 쉴 수 있다고 해서 그 때는 따로 물어보신 후에 방문을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요새는 지역화폐로 결제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지역화폐 제로페이를 사용해서 결제가 가능했어요. 주로 타이 스포츠 아로마 로미로미 감성 위주로 관리를 받지만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단골 등록 시에는 부위별 특별 관리까지 진행을 해주신다고 하니까 더 마음에 들었어요.

불당 스웨디시 카운터 입구

예약은 간단하게 냉큼바다라는 앱을 통해서 진행을 했고 회원가로 금액이 적혀있어서 그런지 10%~20%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예약금을 거치하는 테라피 샵도 있는데 다행히도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는 거치금 없이 예약할 수 있었고 당일 취소는 불가했어요. 취소 시 수수료를 때고 지불이 된다고 하니까 참고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테라피 샵에 들어가니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주셨는데 안쪽에 실내화로 갈아 신을 수 있도록 소독기 옆에 신발장이 놓여 있었어요.

불당 스웨디시 족욕물

신고 온 신발은 벗어두고 실내화로 갈아 신어 주었는데 실장님께서 오시더니 족욕을 받을 건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집에서 가끔 피로를 풀기 위해서 간단하게 쓰고는 있는데 테라피 샵은 어떤 제품을 쓰는지 궁금하기도 했고 어디선가 은은하게 올라오는 자스민 아로마 향기에 준비해 달라고 했어요. 따로 비용은 받고 있지는 않았고 타이 스포츠 아로마 코스를 받을 때에 준비를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물이 빨갛게 담겨있었는데 확실히 전문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라서 그런지 향도 깊이 있고 족욕물에 발을 담갔을 때 느껴지는 편안함은 무엇보다도 좋았네요.

불당 스웨디시 족욕실 공간

4개의 쇼파 자리가 있었지만 단독으로 타이 스포츠 아로마 코스에 추가 30분 코스를 미리 예약했을 때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 프라이빗한 테라피 룸에 족욕을 따로 받을 수 있게 챙겨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받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름 공간 자체가 편안하고 손님도 많은 시간 때가 아니라서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었어요.

불당 스웨디시 테라피룸

피부과 못지 않은 관리사님의 꼼꼼한 케어와 일회용 속옷도 챙겨주시고 렌즈를 끼고 오는 손님분들을 위한 세척액괴 렌즈 케이스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흡족했어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던 불당 스웨디시 마사지라서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었던거 같아요.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사이트 | 냉큼바다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사이트,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 등 냉큼바다를 이용하세요!

www.nkbada.com

 

댓글